미스터피자

  • home
  • Contact
  • Sitemap
  • company
    • company
    • barnd
    • art marketing
  • product
  • media
  • korean
  • en
맨위로가기

회사소개 company info

  • 회사소개
  • 브랜드 소개
  • 브랜드 소개

해외매장

이제 미스터피자가 WORLD BEST BRAND의 가치를 앞세워 세계를 향한 출사표를 던집니다

  • 미국
  • 중국
1. LA미스터피자 팩토리 1호점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카고와 함께 미국 3개 도시, LA미스터피자 팩토리 1호점
2000년도 말 캘리포니아 주에 거주하는 한국교포는 약 70만명 (미국 통계청 집계)이었으며 현재 유동인구까지 포함하면 약 100만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LA한인타운에 거주하는 인구만 45만 ~ 50만명에 달합니다. 따라서 거리 곳곳에 대형 한국마켓은 물론 외식업소, 병원, 생활 편의시설에 이르기까지 한국어로 된 상호의 간판을 보기란 어렵지 않습니다. 국내 외식브랜드의 경우 한인들이 많은 LA에서 한인들을 통한 안정적인 매출 규모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현지인들의 입맛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곳으로 LA를 선택, 미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고 있습니다.
LA미스터피자 팩토리 1호점
  • 올림픽가, 월셔가, 웨스턴가 중심상권 미스터피자도 한국에서 높은 인지도를 밑바탕으로 2007년 1월초 월셔가 3881번지에 1호점을 오픈 하였습니다.
  • LA 한인 타운은 크게 올림픽가(OLYMPIC), 월셔가(WILSHIRE), 웨스턴가(WESTERN)를 중심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미스터피자의 미국 LA 1호점이 위치하고 있는 월셔가는 주로 은행, 영사관 등이 집중되어 있으며 올림픽가에 비해 늦게 형성된 상권입니다. 그러나 월셔가의 고층빌딩은 대부분이 한인 소유일 정도로 한인들의 경제력이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커졌다는 것이 이곳 거주자들의 말입니다. 월셔가에는 특히 주류사회의 백인들 및 비즈니스맨들이 많아 한국식당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최근에 몇몇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내세워 벌써 월셔가 주변의 상권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 메뉴 및 인테리어 한국매장의 세련된 톤앤무드의 여성감각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품격있는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
  • LA 1호점은 미스터피자의 고유메뉴인 수타피자(12종)와 파스타(22종),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스테이크류 등 메인메뉴(5종),  안티파스타(8종)  ,샐러드(5종),  스프(2종) 등 총 50여종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좌석수는 130석으로 식사 시 매장 분위기를 중시하는 현지인들을 위해 한국매장의 세련된  폰앤무드의 여성감각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품격있는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매국 내에 별도 법인(MR.PIZZA WESTERN INC.) 으로 운영되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현지 미국 피자보다 한 수 위의 최고급 피자 브랜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 입니다.

창닫기

Mr.Pizza Business Process (Before Contract)

※ 6 Step : Contact ⇒ Master Franchise Contract

하단 내용 참조

Contact 132, Hyoryeong-ro, Seocho-gu, Seoul 137-849, Republic of Korea T. 82 2 590 7776 wenwei@mrpizza.co.kr